음악/기타

리쉬 누엘 - 피아노 앞에서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사랑할 모든 연인들을 위한 노래

올드코난 2013. 3. 19. 13:56
반응형
리쉬 (Lishe) 멤버 강소라 솔로곡 [제목] 리쉬 누엘 - 피아노 앞에서 [가수] 누엘(강소라) 리쉬 (Lishe) 멤버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편곡 양정승 [앨범] [싱글] Piano 309 (2013.01.22 ㈜키로이와이그룹) [설명] “피아노 앞에서”는 누엘 만의 창법과 감성으로 표현해낸 아름다운 사랑의 세레나데 같은 곡으로 피아노선율 “소나타”의 의미를 되살려 가을... 이 노래로 사랑의 메신져가 되어 지금 사랑하고 있는… 그리고 사랑할 모든 연인들을 위해서 감정을 담아 노래를 하였다

[Music Video/Audio]

☞ 뮤비 출처/소유권 유튜브 KiroyYGroup1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누엘 피아노 앞에서 노래가사

 

조금 더 가까이 내게로 와줘 널 위한 노래 이제 시작해볼게

피아노 앞에서 너를 생각해 나의 입가에 웃음이 번져가

 

널 봤을 때 떨려서 얼굴도 못 보던 나 어쩌다가 첫 눈에 반한 걸까

 

사랑이란 건 이렇게 찾아오나 봐 좋은 느낌 좋은 생각 행복한 기분이 넘쳐

곁에 있을게 널 혼자 두고 가지 않을게 이젠 내가 널 지켜 줄거야

 

너라면 충분해 내가 줄 수 있는 건 널 사랑하는 일

내 모든 걸 줄 거야 나는 두렵지 않아 이미 그댈 선택한 나였으니

 

사랑이란 건 이렇게 찾아오나 봐. 좋은 느낌 좋은 생각 행복한 기분이 넘쳐

곁에 있을게 더 이상 나는 두렵지 않아 기적처럼 그댈 만났으니

 

내 맘을 알겠니 나의 모든 것이 되어줘 오직 너만 내 곁에 있다면 행복해

 

사랑합니다, 나 그댈 사랑합니다. 내 모든 걸 줘도 다 준대도 하나도 아깝지 않아

영원하기를 내 눈물모아 다짐 해봐도 기적처럼 그대를 만나 너무 감사해..

 

사랑해 너무 사랑해 그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