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쏜애플 - 이유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1집 리마스터 앨범

올드코난 2013. 6. 27. 19:01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20세가 넘어서도 끝나지 않는 사춘기의 노래’ 쏜애플의 데뷔앨범 1집 리마스터 앨범/소통의 문제를 다룬 곡 [제목] 쏜애플 - 이유 [가수/밴드] Thornapple (쏜애플) 멤버: 윤성현 (보컬, 기타), 심재현 (프로그래밍, 베이스), 한승찬 (기타), 방요셉 (드럼) [장르][제작] 작사/작곡 윤성현 [앨범] 1집 난 자꾸 말을 더듬고 잠드는 법도 잊었네 .. (2013.1.29 SK 커뮤니케이션즈)

 

[Music Video/Audio]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 언스테이지 출처/소유권 유튜브 studiolovo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쏜애플 이유 노래가사

 

내가 이리 견딜 수 없게

열이 심하게 나는 까닭은

하고픈 말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어제 저녁 처음 만난 그와

급히 인사를 나눈 까닭은

흙투성이 손을

들키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내 이름의 마지막 글자로

나를 불러주길 원한 까닭은

이 작은 별이 내겐

너무 외롭기 때문입니다

 

내가 이리 높은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까닭은

당신에게 전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이 쌓였기 때문입니다

 

이런 두서없는 말들을

하얀, 새하얀 종이에 써서

낯선 곳에 있는 우체통에 넣고

누가 볼 새라 나는 도망쳐버렸네

 

언젠가 나의 목마름이 그치면…….

 

제대로 도착 했으려나?

글씨를 못 알아보면 어쩌나?

읽지도 않고 버리면 어떡하나?

이런 걱정에 나는 밤을 새 버렸네

 


Thornapple (쏜애플)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
장르
-
대표곡
매미는 비가 와도 운다
멤버
윤성현, 심재현, 한승찬, 방요셉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