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네미시스 - Dream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3집 드림

올드코난 2013. 6. 27. 19:3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드라마틱 사운드 감성 록 밴드 네미시스 3집 파트2 [제목] 네미시스 - Dream [가수/밴드] Nemesis (네미시스) 멤버:하세빈 (기타), 최성우 (베이스), 정의석 (드럼), 전귀승 (기타), 노승호 (보컬) [장르] 인디, 락 [제작] 작사 최나현;작곡/편곡 하세빈 [앨범] 3집 Dream(2013.02.28 Sony Music) [음반사 소개글] 일도 사랑도, 안개속처럼 불투명한 청춘의 자화상 같은 곡이다. 삶의 방향과 꿈을 찾아 희망을 놓지 않는 이 시대의 모든 젊음에게 어떤 것도 포기하지 말고 진정성으로 나아가자는 메세지를 담은 네미시스 표 감성록. 자신의 길을 찾기 위해 힘든 세상을 긍정의 힘으로 견디는 모두에게 위로가 될 것이다.

 

[Music Video/Audio]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네미시스 Dream 노래가사

 

이 밤 불 꺼진 작은 내 방

지친 하루의 끝이 내게 물어온다

 

모두 날 보고 있다고 이대로 괜찮겠냐고

거울 속 내가 웃는다, 더 크게 따라 웃는다

 

Dream 포기하고 싶었던 건

나(였던 거야) 약했던 내 모습들 

Dream 그래도 난 믿는다

내 길도 이제 곧 보인다고

 

나 힘이 들 때도 너 그리울 때도 있어

모른 척 해야 해 이 외로움 모두 견디게

 

Dream 참아내기 싫었던 건

그(렇고 그런) 세상 속 내 모습들 

My dream 그래도 난 믿는다

내 길도 이제 곧 보인다고

 

Dream 너는 내게 물었었지

이 (길의 끝에) 사랑도 있느냐고 

My dream 약속한다 니 앞에

이 끝이 너라서 견딘다고

[Introduce Singer] 5인조 남성 록 밴드 네미시스

네미시스는《이기지 못할 강한 상대》라는 뜻, 클래시컬 선율이 흐르는 안정적이고 정교한 연주와 호소력이 강한 미려한 음색으로 "드라마틱 사운드"를 들려주는 감성 록 밴드.

네미시스는 "자신들만의 록 음악 장르"를 구현하기위해 지속적인 탐구를 해왔으며, 클래시컬 피아노를 바탕으로 하는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록 사운드에, 서정적인 감성을 담은 팝적인 멜로디를 강조하여 서사적이면서도 드라마틱한 록, 헤비한 느낌의 슬프고 강렬한 록, 캔디 팝같은 발랄한 록, 모던한 감성 록등 다양하고 다채로운 록 음악을 시도해 왔다. 한국 k-rock을 대표하는 밴드이자 중국ㆍ대만ㆍ일본 등 아시아 각지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한류밴드이다. 1집부터 현재까지 본인들이 직접 ‘포엠 엔터테인먼트’ 설립하여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인디밴드이며, 음반 유통사는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다.

▣ 상세 설명 위키백과 => 네미시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