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네미시스 - 인어공주를 위한 소나타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3집

올드코난 2013. 6. 27. 19:5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탑밴드2 출연, 드라마틱 사운드 감성 록 밴드 네미시스 3집 파트2 [제목] 네미시스 - 인어공주를 위한 소나타 [가수/밴드] Nemesis (네미시스) 멤버:하세빈 (기타), 최성우 (베이스), 정의석 (드럼), 전귀승 (기타), 노승호 (보컬) [장르] 인디, 락 [제작] 작사 최나현;작곡/편곡 하세빈 [앨범] 3집 Dream(2013.02.28 Sony Music) [음반사 소개글]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사랑했지만 결국 거품이 되어 자신이 태어난 바다로 돌아간 인어공주, 뒤늦게 그녀의 사랑을 깨달은 남자의 애틋한 절규가 네미시스 특유의 클래시컬한 비장함으로 해석된 곡. 뮤지컬을 보는 듯한 변화 무쌍함과 애절함이, 역시 네미시스라는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변주의 묘미를 한껏 느낄 수 있다.

 

[Music Video/Audio]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네미시스 인어공주를 위한 소나타 노래가사

 

안녕 잊지 못할 내 사랑, 잘 가 모두 주고 간 사람 

이대로 사라진다니 믿지도 못할 이야기

입 맞추고 함께했더라면 영원히 살았을 내 사랑

 

미안해 

길 잃은 내 모습이 보여, 사랑이 자라는 줄 몰랐어

 

못 가, 못 가, 못 가 할 말이 남았는데 

못 가, 못 가 한번만 이런 날 돌아 봐

못 가 

 

어두운 바다에 바람이 불어 이대로 네게로

이제 와 그리워 이토록 울어 한번만 내게로

 

어디서 잘못된 걸까 내가 널 못들은 걸까

늦었다고 시간이 없다고 한없이 울었을 내 사랑

 

미안해 

길 잃은 내 모습이 보여 사랑이 자라는 줄 몰랐어

 

똑딱 똑딱 똑딱 시간이 가고 있어

똑딱 똑딱 흩어져 사라지는 사랑

못가..

[Introduce Singer] 5인조 남성 록 밴드 네미시스

네미시스는《이기지 못할 강한 상대》라는 뜻, 클래시컬 선율이 흐르는 안정적이고 정교한 연주와 호소력이 강한 미려한 음색으로 "드라마틱 사운드"를 들려주는 감성 록 밴드.

네미시스는 "자신들만의 록 음악 장르"를 구현하기위해 지속적인 탐구를 해왔으며, 클래시컬 피아노를 바탕으로 하는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록 사운드에, 서정적인 감성을 담은 팝적인 멜로디를 강조하여 서사적이면서도 드라마틱한 록, 헤비한 느낌의 슬프고 강렬한 록, 캔디 팝같은 발랄한 록, 모던한 감성 록등 다양하고 다채로운 록 음악을 시도해 왔다. 한국 k-rock을 대표하는 밴드이자 중국ㆍ대만ㆍ일본 등 아시아 각지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한류밴드이다. 1집부터 현재까지 본인들이 직접 ‘포엠 엔터테인먼트’ 설립하여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인디밴드이며, 음반 유통사는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다.

▣ 상세 설명 위키백과 => 네미시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