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톱밥 - Run Away(런어웨이)[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EP] Plex

올드코난 2014. 1. 23. 13:00
반응형
* 듀엣에서 솔로로, 10년차 뮤지션 랩퍼 톱밥(Topbob) 첫 미니앨범 [제목] 톱밥 - Run Away(런어웨이) [가수] 톱밥 (Topbob, 최석용) *TBNY , 2winS 멤버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작곡 톱밥 [앨범] [EP] Plex (2014.1.10 강박 레코즈) [노래 소개글] ‘Runaway'는 빠른 BPM을 가진 곡으로, 끊임없이 쫒기는 현대인을 그렸다. 일렉기타의 크로메틱 스케일을 반복시켜 긴장감을 주며, 비트와 퍼커션의 조화를 이룬 Clap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브라스 편곡으로 고조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톱밥 Run Away(런어웨이) 노래가사즐거워

Running Runaway! Ha! Ha!

Running Runaway x 4

숨이 턱 끝까지 찰 때까지

Run Run Run Run Run Run

 

아무리 쫓아와도 내가 더 빠르지

지금까지 경험했던 놈들과 다르지

모르겠지만 나는 웬만한 싸움에서 안 져

백전백승까지는 아니래도 네 목에 휙휙 올가미 감지

힘껏 뛰었더니 숨이 차

승리는 나의 편 모두 소리쳐 Yeah!

강적이 필요해 넌 다를 법도 한데

어째서 덩치가 아깝게 더 뒤로 뒤로

뒷걸음 질에만 바빴니 숨가쁘니 어디가니

나를 따라와봐

 

Running Run Away x 6

숨이 턱 끝까지 찰 때까지

태양이 질 때까지 Run Run Run Run Run Run

저 달이 찰 때까지 Run Run

 

Let me break it down

Let me break it down

Let me, let me, let me,

Break it break it break it down

넘어져버린 너 you got me running around

나의 손바닥 위 shake it shake up the ground

내가 비밀을 딱 하나만 말해줄게

사실 이 게임의 각본은 다 내가 썼어 신과 함께

네가 발버둥치더라도 내가 나무그늘에서 낮잠이나 자도

너는 나를 절대 평생 이기지 못해

포기는 하지마 재미가 없잖아

나를 따라와봐

 

Running Run Away x 6

숨이 턱 끝까지 찰 때까지

태양이 질 때까지 Run Run Run Run Run Run

저 달이 찰 때까지 Run Run

 

달려라 달려라 한 숨 돌렸으니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땀이 식기 전에 일어나 달려라

너와 나의 차이는 종이비행기와 전투기

사랑은 낭비 그냥 그저 한 입 깍두기

다 필요 없으니까 내가 쉴 때도 끊임없이 달려라

 

나를 따라오지마 아무 소용 없단 걸 이미 알고 있잖아

Oh~ Runaway

끝이 없는 이 게임 Oh~ No way

Run Run Run Run Run Run

 

Running Run Away x 6

숨이 턱 끝까지 찰 때까지

태양이 질 때까지 Run Run Run Run Run Run

저 달이 찰 때까지 Run Run

 


톱밥

정보
랩, 작사 | 대한민국 | 출생: -
장르
-
대표곡
너만 보여
소속
TBNY, 2winS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