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리듬파워 - 왕좌의 게임 : Game Of Thrones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신나는 멜로디 재미있는 가사

올드코난 2014. 1. 23. 13:35
반응형
* 대중을 사로잡는 유쾌한 에너지를 가진 힙합트리오 리듬파워. 한 단계 도약한, 그들 본연의 모습을 더한 본격적인 앨범, 제목 ‘월미도의 개들’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 ‘저수지의 개들’을 패러디한 것이다. ‘쿠엔틴 타란티노만이 표현할 수 있는 것들’이라는 평처럼 리듬파워도 자신들만의 고유의 색을 이번 앨범을 통해 표현하였기 때문에 제목으로 그 의미를 나타내고자 하였다. 또한 큰 맥락에서 보았을 때 리듬파워의 남자답고 에너제틱한 모습 그리고 앞으로도 멋진 행보를 펼치고자 하는 감성과 잘 맞닿아있다.

[제목] 리듬파워 - 왕좌의 게임 : Game Of Thrones [가수/그룹] 리듬파워 (RHYTHM POWER) 멤버:지구인 , Boi B , 행주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행주, 지구인, Boi B; 작곡/편곡 젠틀맨 [앨범] 월미도의 개들 (2014.1.23 아메바컬쳐)

[노래 소개글] 2주일, DDR에 이어서 리듬파워만의 과감하고 재치 있는 감성이 잘 녹아있는 파티트랙인 왕좌의 게임은 신나는 랩과 다이나믹한 비트 사이에 존재하는 클리셰들, 그리고 인트로 부분에서의 재미있는 연기가 곡의 감상 포인트이다. <왕좌의 게임>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긴장감 넘치는 비트와 익숙하면서도 신나는 멜로디, 그리고 이에 대조되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곡 내용은 듣는 이들에게 반전의 매력을 선사한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amoebakorea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리듬파워 왕좌의 게임 : Game Of Thrones 노래가사

 

Verse1

I go by name of pro gamer 담뱃대를 뽑아봐 패인 옷

입은 1번녀 2번에 볼에 뽀뽀해줘, 이번엔 3번과 4번이 화끈한 포옹

꽉 끼는 바지의 발끈한 흐음~ 낚이는 그녀들의 이성이 목표

술이 술이 들어가 둘의 거리를 좁혀

남자 셋 여자 셋 뭘 그리 망설여 적절히 믹스하세

삼 세번의 러브 샷 수위를 머리 끝까지 올려 놀아보자

솟구치는 엔돌핀 행주가 좋아하는 랜덤게임

살리고 살리고 새로운 왕을 찾아 달리고

 

내가 왕이 되고 1번이 4번 2번은 3번 누구도 이견은 없어

전하의 말씀 이대로 갈 수는 없어

다 잔을 들어 머리위로 확실히 밑잔을 까는 분위기면 빡세지

이쯤에서 자릴 섞어 지금 시간은 열두시 반

 

Hook

(내가 왕) 내가 왕 X4

(내가 왕) 1번하고 3번

(내가 왕) 2번하고 4번

아침이 밝아올 때 까지

 

Verse2

I go by name of 왕왕, 광개토대왕보다도 당당

맥주로 노리는 네 방광, 홍콩행 특가 관광

끝으로 달려가는 우리들의 밤, 폭탄이 벌이는 황건적의 난

즉결처단 이 년을 쳐라

어따대고 끼부려 새뽀얀 피부로 꼬리치시는 널 집으로

죽어도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 누가 뭐래도 난 너를 원해 흑기사를 권해

소주 한 잔 못하는 남자, 두 눈 딱 감고 털어 넣자, 목 젖 타고 술이 들어간다

(소원을 말해봐)

 

안겨도 돼, 뽀뽀도 돼, 사이즈가 어때? 간 봐도 돼

민망한 기억? 취하면 잊어 내숭을 걷고 마음을 비춰

다 마셔 어서 무르익은 분위기를 다시 망칠 순 없어

느낌이 올 테니 이제 겨눠봐 네 사랑의 작대기

 

Hook

 


리듬파워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
장르
-
대표곡
왕좌의 게임 : Game Of Thrones
멤버
지구인, Boi B, 행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