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콧수염 유치원 - 신나는 이 노래속에 그대 생각이 날 때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이별로 단절되어있던 아련한 기억들

올드코난 2014. 1. 23. 18:03
반응형

재기 발랄한 가사와 수려한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시켰던 원맨밴드, 특유의 서정성과 재치 있는 가사로 평론가와 리스너들에게 ‘포스트 재주소년’이라는 평을 들어온 콧수염 유치원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신스팝과 모던락의 감성을 담은 곡

[제목] 콧수염 유치원 - 신나는 이 노래속에 그대 생각이 날 때면 [가수/밴드] 콧수염유치원 (Mustache Kindergarten) * 홍현규 원맨 밴드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홍현규 [앨범] [싱글] 신나는 이 노래속에 그대 생각이 날 때면 (2013.05.02 콧수염 파티)

[Music Video/Audio]  

☞ 출처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콧수염 유치원 신나는 이 노래속에 그대 생각이 날 때면 노래가사

 

미안해 이제 난 더 이상 이 노래는 듣지 못하겠어

아주 신나는 노래지만 나에겐 그 어떤 노래보다 슬픈 노래

자꾸 그 기억이 떠 올라 너의 환한 미소.

 

그 만해 이제 난 더 이상 이 노래는 부르지 못하겠어

아주 감미로운 노래지만 나에겐 그 어떤 노래보다 힘든 노래

나를 보며 웃고 있었어 이 노랠 부를 때면

 

(후렴) 다시 듣지 않을래 다시 부르지도 않을래

지독하게 슬퍼지는 이 노래 신나는 이 노래

다시 생각하지 않을래 너를 기억하지 않을래

너무나도 감미로운 이 노래 내겐 너무나 힘든 이 노래

 

(후렴) 반복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