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V.O.S - 당신도 울고 있네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올드코난 2014. 2. 15. 20:51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40회 2014.2.15(토) 박건호 편/지난 4개월 간 다양한 변신을 선보이며 최강의 호흡을 보여준 V.O.S의 아쉬운 작별무대! 초심으로 돌아간 두 남자가 들려주는 환상의 화음! V.O.S <당신도 울고 있네요>

1번 무대는 금방 사랑에 빠진다는 금사빠 V.O.S 노래는 1987년 발표된 김종찬의 히트곡. 이별한 연인과 우연히 마주쳐 과거 사랑했던 시절을 떠올리는 드라마 같은 노랫말이 인상적인 서정적인 노래. <당신도 울고 있네요>, 이번 주를 끝으로 당분간 출연을 안한다고 한다. 4개월간의 마무리를 하겠다는 마음으로 무대에 임한 브이오에스는 그동안의 퍼포먼스를 배제하고 자신들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보컬리스트로서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명곡과 명품 보컬들의 만남이었다. 새 앨범 작업에 들어가는 V.O.S를 응원하며,

[제목] V.O.S - 당신도 울고 있네요 (원곡 김종찬) [가수/듀엣] V.O.S. (브이.오.에스, Voice Of Soul) 멤버: 김경록 , 최현준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건호; 작곡 최종혁; 편곡 서재하, 유종호 [앨범] 불후의 명곡2 – 전설을 노래하다 박건호 편 (2014.2.15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정보
KBS2 | 토 18시 15분 | 2011-06-04 ~
출연
신동엽, 문희준, 은지원, 정재형
소개
가요계의 전설을 모시고 그 시절 감동은 물론, 불후의 명곡으로 남아있는 레전드 노래를 대한민국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자신만의 ...

[Lyrics] V.O.S 당신도 울고 있네요 노래가사 (불후 버전)

 

당신이 울고 있네요, 잊은 줄 알았었는데

찻잔에 어리는 추억을 보며 당신도 울고 있네요

 

이렇게 만나게 될 줄을 그 누가 알았던 가요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한때는 당신을 미워했지요, 남겨진 상처들이 너무 아파서

당신의 얼굴이 떠오를 때면 나 혼자 방황했었죠~

 

당신도 울고 있네요, 잊은 줄 알았었는데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한때는 당신을 미워했지요, 남겨진 상처가 너무 아파서

당신의 얼굴이 떠오를 때면 나 혼자 방황했었죠.

 

당신도 울고있네요, 울고 있네요, 잊은 줄 알았었는데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당신도 울고 있네요) 그댈 잊은 줄 알았었는데,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당신도 울고 있네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