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가수 이승환 * 4년 만에 발매되는 뮤지션 이승환의 정규 11집 ‘폴 투 플라이-前’(fall to fly) 선공개곡, 엠씨메타가 랩 피처링했다.
‘내게만 일어나는 일’은 전형적인 마이너 발라드 곡이지만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이승환 특유의 깊은 감성과 창법, 기존 마이너 발라드의 형식을 전복시킨 실험적인 음악적 시도로 완성됐다. 첼로와 피아노 단 두 대의 악기만을 사용해 이승환 만의 흡입력 강한 목소리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후렴구에 이르러 300트랙에 달하는 코러스가 터져 나오며 강렬한 감동과 사운드 충격을 선사한다. 겹겹이 쌓여 한 순간에 밀려드는 300명의 목소리는 이별의 통증이 지속되는 시간, 자신의 내면에서 수 없이 울려펴지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피처링에 참여한 MC메타(of 가리온)는 이 노래에 정교한 랩을 더해 곡의 감정선을 끌어올리며 동시에 구성의 입체감을 더했다.
[제목] 이승환 - 내게만 일어나는 일 (Feat. MC Meta) [가수] 이승환 (Lee, Seung-Hwan)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이승환; 작곡 이승환, 황성제; 편곡 황성제 [앨범] 11집 FALL TO FLY 前 (2014.3.17 드림팩토리)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