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이주한, 미라클 프렌즈 - One By One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1.25 미라클 마켓 캠페인 주제곡 원바이원

올드코난 2014. 3. 19. 12:43
반응형
한국 음악계의 카멜레온, 이주한의 재능 나눔으로 탄생한 <1.25 미라클 마켓> 캠페인 주제곡 아프리카 말라위 극빈곤층 아이들의 하루 식량을 지원하는 기적의 노래! "One By One"

하루 1.25 달러 미만으로 삶을 살아가는 말라위 아이들.

식량을 구하지 못해 망고 하나로 끼니를 때우거나, 쓰레기장을 뒤져 누군가 버린 음식물로 하루의 배고픔을 채우는 이 곳 아이들을 돕기 위해 이주한이 앞장섰다. 그들을 돕기 위한 <1.25 미라클 마켓> 캠페인의 주제곡 "One By One" 을 만들게 된 것. 그의 취지에 공감하여 동료뮤지션들이 하나둘 힘을 보탰다. 이현우는 이주한이 작곡한 "One By One"에 작사를 맡았다. 강산에, 이적, 박기영, 스윗소로우, 윈터플레이 혜원,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은 노래를 재능 기부했다. 이주한과 미라클 프렌즈가 한 마음으로 부른 "One By One"의 음원 수익금 전액은 기아대책에 기부되어 말라위 극빈곤층 아이들에게 소중한 하루의 식량으로 전달된다. <1.25 미라클 마켓>은 누구나 자신의 재능이 담긴 콘텐츠를 $1.25(UN이 정한 세계 극빈곤층의 하루 생계비)에 해당하는 1,250원에 사고 팔 수 있는 온라인 재능기부 오픈마켓이다. 이번 캠페인은 기아대책과 지마켓, 제일기획이 함께한다.

[제목] 이주한, 미라클 프렌즈 - One By One (Artists. 강산에, 이현우, 이적, 박기영, 스윗소로우, 윈터플레이 혜원, 매드소울차일드 진실) [가수] 미라클 프렌즈 (Miracle Friends ) 멤버: 강산에, 이현우, 이적, 박기영, 스윗소로우, 윈터플레이 혜원, 매드소울차일드 진실 [장르] K-Pop, 켐페인송 [제작] 작사/작곡 이현우;편곡 이주한 [앨범] [싱글] 1.25 미라클 뮤직(2014.3.19 라우드피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ktmusicable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이주한, 미라클 프렌즈 One By One 노래가사사랑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