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K팝스타 시즌3 노래모음 2014.3.30 세 번째 생방송 Top4

 

3번 순서로 나온 그룹 짜리몽땅은 토이의 뜨거운 안녕을 선곡했다. ‘졸업'의 가사 일부를 오프닝으로 넣처 아기자기한 무대를 꾸며주었지만 노래에서는 대체적으로 조금 부족함을 느꼈는데 선곡에 문제가 있었다. 박진영은 "짜리몽땅을 보면 정말 선생님들이 잘 가르쳐주셨다. 이론적으로 교육이 너무 잘 돼 있다. 하지만 오늘은 생각보다 감정을 못 펼쳐낸 것 같아 아쉬웠다"며 92점을 주었다.

양현석은 "짜리몽땅은 훨씬 더 가창력 있는 팀인데 컨셉을 잡아놓고 가다 보니 컨셉에 가창력이 가려졌다. 중요한 라운드에서 이 곡을 부르기엔 짜리몽땅의 실력이 100% 나오지 않은 것 같아 아쉽"며 92점을 주었다.

이 곡을 만든 유희열은 "'뜨거운 안녕은 오디션을 위한 곡이 아니다. 그런데 한 가지 내가 잊고 있었던 것을 짜리몽땅이 알려줬다. 이 노래는 슬픈 노래다. 그리고 이 곡을 처음 쓸 때 아바처럼 나오면 어떨까 싶었는데, 셋이 부르니까 내가 아바 생각하며 썼었지 하는 걸 일깨우게 됐다, 짜리몽땅이 'K팝스타'에서 TOP4로 살아남은 것은 이 세 친구가 똘똘 뭉쳤기 때문에 살아남은 것이다. 셋이서 계속 음악을 해야 한다."며 96점을 주었다. 총점 280점을 얻은 짜리몽땅은 문자투표 결과 아쉽게 탈락자로 선정되었다. 노래제목 그대로 안녕이 되어 버렸다.

[제목] 짜리몽땅 - 뜨거운 안녕 (원곡 Ben E. King) [가수/그룹] 짜리몽땅 멤버:여인혜, 박나진, 류태경 [장르] K-Pop [제작] 작사 유희열; 작곡 김태훈, 유희열; 편곡 이화 [앨범] [EP] SBS K팝 스타 시즌3 TOP4(2014.3.30 SBS콘텐츠허브 )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KPOPSTAR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짜리몽땅 뜨거운 안녕 노래가사

 

오랫동안 사귀었던 정든 내 친구여

 

조금 더 볼륨을 높여줘 비트에 날 숨기게, 오늘은 모른 척 해줘 혹시 내가 울어도

친구여 그렇게 보지마 맘껏 취하고 싶어, 밤새도록 노랠 부르자

 

소중했던 내 사람아 이젠 안녕, 찬란하게 반짝이던 눈동자여

사랑했던 날들이여 이젠 안녕, 달빛 아래 타오르던 붉은 입술

떠난다면 보내드리리, 뜨겁게 - 뜨겁게 - 안녕

 

이 밤이 지나면 잊을게, 너의 말처럼 잘 지낼게

앞만 보고 달려가자 바보처럼 울지 말자, 너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소중했던 내 사람아 이젠 안녕, 찬란하게 반짝이던 눈동자여

사랑했던 날들이여 이젠 안녕, 달빛 아래 타오르던 붉은 입술

떠난다면 보내드리리, 뜨겁게 - 뜨겁게 - 안녕

 

부디 행복한 모습이길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도

모른 척 스쳐 갈 수 있게 멋있게 살아줘

뜨겁게 - 뜨겁게 - 널 보낸다 안녕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Posted by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는 Old Conan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