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권진아 - LOVE (러브)[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SBS K팝스타 시즌3 Top3 탈락자

올드코난 2014. 4. 7. 10:04
반응형
SBS K팝스타 시즌3 노래모음 2014.4.6 네 번째 생방송 Top3 탈락자 권진아

2번 순서로 나온 권진아는 프라이머리의 러브를 선곡했다. 맑은 목소리에 기타연주로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지마 가벼운 음이탈은 있었다.

심사위원 평가 박진영 "권진아의 보이스는 녹음하기에 손색없는 음색이지만 라이브에선 약간 힘들어 보인다. 이번 무대는 권진아양이 여태까지 보여준 것을 다시 보여준 거 같다"는 아쉬움을 평가하며 93점을 주었다.

양현석은 "박진영의 의견에 공감한다. 기타 선율에 보이스를 실었을 때가 가장 좋았다. 오늘은 이전 무대를 넘어서는 무대는 아니였다"며 93점을 주었다.

유희열은 "아마추어들이 매일 새로운 무대를 꾸미는 것은 힘들지만 권진아는 지금 당장 데뷔를 해도 손색이 없는 사람"며 97점을 주었다, 심사위원 점수는 총 283점으로 2위를 기록했지만 문자투표에서 밀려 아쉽게 결승진출에 실패하고 말았다.

"이게 결과의 끝이 아니다. 시작이다. 권진아는 시작에서 제일 빛나는 사람이었다. 앞으로 잘 부탁한다" - 유희열

[제목] 권진아 - LOVE (원곡 프라이머리) [가수Top3] 권진아 [장르] K-Pop [제작] 작사 범키, 팔로알토; 작곡 프라이머리; 편곡 멜로디자인 [앨범] K팝 스타 시즌3 TOP3 (2014.4.6 SBS콘텐츠허브)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KPOPSTAR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권진아 LOVE 노래가사어부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