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버나드박 - Who’s Lovin’ You (후 이즈 러빙 유)[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SBS K팝스타 시즌3 Top3 2014.4.6

올드코난 2014. 4. 7. 09:52
반응형
SBS K팝스타 시즌3 노래모음 2014.4.6 네 번째 생방송 Top3 결승 진출자 버나드박

 

1번 순서로 나온 버나드 박은 잭슨5의 'Who's loving you'(후이즈러빙유)를 선곡했다. 조금 무게감을 주면서 소울느낌으로 불렀다. 유희열 심사위원은 "지금까지 보여준 버나드의 다른 장르,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블루스 스타일인데 한국 가수들이 부르기 어려워하는 스타일 이다.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데 버나드박의 담백한 보컬, 강력한 음색으로 뚫고나가 정말 좋게 봤다, 버나드는 항상 첫 소절에서 치고 나오는데, 무릎을 꿇게 만드는 힘이 있다"며 97점을 주었다. 박진영 심사위원은 "첫 소절은 좋았는데 가사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가사와 상관없이 노래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슬픈 노래인데 그렇지 않은 느낌을 받았다, 노래는 하는데 가슴이 안 담겨 있는 느낌이었다. 오늘은 노래만 잘한 것, 가슴은 어딨나 조금 당황스러웠다"며 92점을 주었다.

양현석 심사위원은 "버나드 박이 부른 것 중 가장 리드미컬한 선곡이었다. 마이클 잭슨이 워낙 미성이다 보니 웅장한 저음으로 어떻게 부를지 기대반 우려반이었다. 나도 박진영 의견에 조금 공감한다, 첫소절 나올 때 터졌다 싶었다. 한 소절 한 소절에서는 엄청난 충격은 있지만 KO는 못 시켰다.“며 93점 주었다. 이날 버나드 박의 총점은 282점이으로 심사위원 점수만으로는 3위였지만 문자투표 합산결과 결승전 진출을 확정지었다.

[제목] 버나드박 - Who’s Lovin’ You (원곡 잭슨파이브) [가수] 버나드박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William Robinson Jr.; 편곡 권태은 [앨범] K팝 스타 시즌3 TOP3 (2014.4.6 SBS콘텐츠허브)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KPOPSTAR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버나드박 Who’s Lovin’ You 노래가사데이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