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파스칼 - 메리 블랙데이 (feat. 혜이니)[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블랙데이송 Pascol - Merry Black Day

올드코난 2014. 4. 11. 15:32
반응형
100% 핸드 메이드 뮤직 VOL.2 파스칼의 우울한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송 MERRY BLACK DAY~!!! 쓸쓸히 짜장면 먹는 날에 이 노래 어때요? -.-

3월 100% 핸드 메이드 뮤직 1탄 “영화 속 대사처럼”에 이어 2탄 “메리 블랙 데이”를 발표 한다. 이번 곡 역시 작사, 작곡뿐 아니라 세션, 믹싱, 마스터링 까지 손수 파스칼이 전체 프로듀싱 하였다. 피처링은 “러브007”로 인기를 얻은 혜이니가 참여 하였고 원곡은 영어 가사 였으나 혜이니가 아이디어를 내어 최초로 중국어 랩 피처링을 시도 하였다. 이 곡의 아이디어를 기획한 파스칼 리더 “제이썬”은 1년 중 오직 “커플데이” 축하송 밖에 없는 것에서 착안 “솔로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4월14일 “블랙데이”의 솔로들을 위한 축하 송을 만들었다. “블랙데이”는 솔로남, 솔로녀가 검은 옷을 입고 자장면을 먹는 날이다. 우울한 분위기를 탈피하기 위해 메리크리스마스의 메리를 붙여 “메리 블랙 데이”를 탄생 시켰다.

[제목] 파스칼 - 메리 블랙데이 (feat. 혜이니) [가수/듀엣] 파스칼 (Pascol) 멤버:제이썬 (백진선), 문빈 (Moonbin) [장르] K-Pop, 힙합 댄스 [제작] 작사/작곡 파스칼 [앨범] [싱글] 메리 블랙데이(2014.4.11 팁탑엔터테인먼트 )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파스칼 메리 블랙데이 노래가사충전중하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