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키스앤크라이 - 나쁜 여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디아, 키스 & 크라이 2번째 싱글

올드코난 2014. 5. 8. 18:40
반응형

이제는 나도 그런 나쁜 여자 할래 다른 남자의 옆에서 그와 눈을 맞추고 쉽게 사랑하는 그런 여자 할래.. 디아, 키스 & 크라이 (Kiss&Cry)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나쁜 여자>

"보여줄게, 누가 진짜 나쁜건지" 좋은 여자 코스프레는 이제 지쳤다. 나쁜 남자들을 보란 듯이 상대할 나쁜 여자가 되어 그녀들이 돌아왔다. 데뷔 곡 '도미노게임'에서 사랑을 주기만 할뿐 사랑 받지 못하고 항상 포기해야 하는 애처로운 여자에서 더 이상 뒤에서 몰래 몰래 나쁜 짓으로 순정 있는 여자의 마음을 울리는 나쁜 남자들에게 나도 똑같이 나쁜 여자가 되어 너희들을 용서하지 않겠다라는 당당한 주제를 담아 나쁜 여자가 되어 돌아왔다. '나쁜 여자'는 복고풍의 R&B/Soul 스타일의 멜로디 곡으로 파워풀한 보컬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짜여진 편곡으로 가창돌 Kiss&Cry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제목] 키스앤크라이 - 나쁜 여자 [가수/그룹] 키스 & 크라이 (Kiss & Cry) 멤버:디아, 보혜, 해나, 소유미 [장르] K-Pop, R&B [제작] 작사/작곡/편곡 라디오갤럭시 [앨범] [싱글] 나쁜 여자 (2014.5.7 위닝인사이트엠)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TheMRMRofficial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키스앤크라이 나쁜 여자 노래가사봐줘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