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낯선사랑노래 김창완 밴드 - E메이져를 치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

올드코난 2014. 5. 22. 14:25
반응형

김창완밴드의 두 가지 색깔 낯선 방식으로 담아낸 사랑노래 E메이져를 치면

<E메이져를 치면> 은 김창완이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 생방송 중에 즉석에서 만들어 노래했던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나레이션 형태의 목소리로만 꾸며진 독특한 형식의 노래로 배경처럼 리듬과 화음악기가 옅게 깔려 마치 단편영화 한편을 보는 듯한 느낌의 곡이다.

*2008년 결성된 <김창완밴드>는 <산울림>의 음악적 정서를 이어받아 사이키델릭하며 몽환적인 음악적 표현과 직설적이며 유쾌한 노랫말로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발표해 왔다.

[제목] 김창완 밴드 - E메이져를 치면 [가수/밴드] 김창완 밴드 멤버:김창완 (보컬), 강윤기 (드럼), 이상훈 (건반), 최원식 (베이스), 염민열 (기타)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작곡 김창완 [앨범] [싱글] E메이져를 치면 (2014.5.22 이파리엔터테이니움)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다음뮤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메이져를 치면

아티스트
김창완밴드
앨범명
E메이져를 치면
발매
2014.05.2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