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데뷔곡, 유나킴 - 이젠 너 없이도 (Feat. 윤미래, Bizzy, 타이거JK)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 Yuna Kim - Without you now

올드코난 2014. 5. 23. 22:14
반응형

윤미래와 타이거 JK가 극찬한 슈퍼스타K3’ 출신 차세대 여성 랩퍼 리틀 윤미래 ‘유나킴’의 데뷔 곡 ‘이젠 너 없이도’

슈퍼스타K3에서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만난 윤미래와 유나킴의 프로젝트 곡 ’이젠 너 없이도’ 는 만남과 이별, 그리고 재회를 반복하는 오래된 연인들의 감정을 노래한 곡이다. 서로에 대한 섭섭한 마음과 지쳐가는 관계를 직설적으로 표현하였다. 타이거JK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랩 메이킹과 디렉팅을 담당했고, 유나킴의 감칠맛 나는 랩핑과 감성적인 느낌의 윤미래의 보이스가 경쾌한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져 잔잔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드라마 타이즈 콘셉트의 뮤직비디오는 소심하고 내성적인 소녀가 수많은 관중 앞에서 자신의 숨겨온 끼를 펼치며 날개를 단 듯 화려한 댄스를 선보인다는 내용이다. 프로젝트를 함께 한 타이거 JK와 윤미래, 래퍼 비지(Bizzy)가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해 풍성한 볼거리를 보여주며, 조용필, 이효리, 비와의 작업으로 유명한 룸펜스 감독이 연출을 맡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목] 유나킴 - 이젠 너 없이도 (Feat. 윤미래, Bizzy, 타이거JK) [가수] 유나킴 (Yuna Kim; 김유나) [장르] K-Pop,힙합 [제작] 작사 윤미래, Bizzy, 타이거JK; 작곡 박재선, 윤미래, 타이거JK [앨범] [싱글] Love me Love (2014.5.23 뮤직K )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 뮤직비디오2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다음뮤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젠 너 없이도

아티스트
유나킴
앨범명
Love me Love
발매
2014.05.23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