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휘성 - 기억해줘 (cover)[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싱어게임 1회

올드코난 2014. 7. 26. 16:05
반응형

Mnet 싱어게임 1회 (2014.7.23. 수) 윤민수의 '와이후'와 휘성의 'YMC' 소속 가수들의 한판대결! 총 3라운드에 걸쳐 진행된 대결에서 최종 승자는?

윤민수의 와이후는 미, 포맨, 벤으로 구성됐고 YMC는 휘성과 에일리, 럭키제이가 한 팀을 이뤘다. 1라운드에선 와이후의 미와 맞붙은 YMC 럭키제이가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Run Devil Run)'을 불러 1승을 거둔 상황에서 2라운드는 포맨이 정인의 '미워요'를 불러 에일리를 누르고 1승을 거두어 1대1의 상황의 되었다. 마지막 3라운드는 양 팀의 주장 윤민수와 휘성의 대결이었다. 3라운드 주제는 헤어진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 휘성은 1996년 이소라의 2집에 수록되었던 '기억해줘'를 불렀다. 이소라의 담담한 원곡에 휘성의 짙은 소울이 담아 가슴이 뭉쿨해지는 슬픈 발라드를 들려주었다. 윤민수 팀에 패했지만, 여전히 그 여운이 남는 최고의 노래였다. 꼭 감상해 보기를 바란다. 아쉽게 음원은 미발매.

[제목] 휘성 - 기억해줘 (이소라) [가수] 휘성 (Wheesung, 최휘성)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이소라, 허승경; 작곡 김광진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싱어게임

정보
Mnet | 수 23시 00분 | 2014-07-23 ~
출연
노홍철
소개
기획사 대 기획사의 레이블 대결로 기획사를 대표하는 뮤지션이 대결을 펼쳐 우승 소속사를 가려내는 프로그램.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