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정기고 & 매드클라운 - 너 사용법 (cover)[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싱어게임 2회

올드코난 2014. 7. 31. 15:19
반응형

Mnet 싱어게임 2회 (2014.7.30. 수) JYP엔터테인먼트 VS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 군대 간 남친을 기다리는 고무신 100인의 여성 판정단이 꼽은 우승 팀은?

2R 주제는 외박하는 날 듣고 싶은 노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는 최근 썸으로 사랑받은 정기고와 매드클라운 듀엣이었다. 이들의 공통점은 씨스타 소유와 곡을 발표한 소유의 남자라는 사실. 노래는 최근에 에디킴이 발표한 노래 너 사용법. 정기고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매드클라운의 랩 피처링에 감동 받은 100인의 고무신 여성 판정단은 58표를 주었다. 대결 상대였던 미쓰에이에 승리했다.

[제목] 정기고 & 매드클라운 - 너 사용법 (원곡 에디킴) [가수] 정기고 & 매드클라운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에디킴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정기고

정보
보컬, 랩 | - | 출생: 1980.09.05
장르
-
대표곡
아까워
소속
Seoulstar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