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윤민수, 벤 - 지나간다 (cover)[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싱어게임 1회

올드코난 2014. 7. 26. 16:13
반응형

Mnet 싱어게임 첫회 우승 팀 윤민수와 밴 듀엣곡 지나간다.

Mnet 싱어게임 1회 (2014.7.23. 수) 윤민수의 '와이후'와 휘성의 'YMC' 소속 가수들의 한판대결! 총 3라운드에 걸쳐 진행된 대결에서 최종 승자는?

윤민수의 와이후는 미, 포맨, 벤으로 구성됐고 YMC는 휘성과 에일리, 럭키제이가 한 팀을 이뤘다. 1라운드에선 와이후의 미와 맞붙은 YMC 럭키제이가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Run Devil Run)'을 불러 1승을 거둔 상황에서 2라운드는 포맨이 정인의 '미워요'를 불러 에일리를 누르고 1승을 거두어 1대1의 상황의 되었다. 마지막 3라운드는 양 팀의 주장 윤민수와 휘성의 대결이었다. 3라운드 주제는 헤어진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 휘성은 이소라의 기억해줘를 불렀고 윤민수는 벤과 듀엣으로 2010년 김범수 7집 수록되었던 지나간다를 불렀다. 이 노래를 불렀던 가수들이 꽤 있는데, 솔로 버전은 역시 김범수였었다. 그리고 남녀 듀엣은 처음 들어봤는데, 이날 혼성 하모니가 얼마나 아름다운 노래로 나오는지를 보여주었다. 휘성의 노래도 감동적이었지만, 윤민수와 벤은 더 큰 감동으로 다가왔다. 결과는 52 대 48로 단 4표 차로 윤민수가 승리했다. 최종 결과 윤민수 소속사가 역전승 하며 첫회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그리고 2라운드에서 획득한 400만원, 3라운드 상금 200만원을 합쳐 총 600만원의 우승 상금을 받았다.

[제목] 윤민수, 벤 - 지나간다 (김범수) [가수] 윤민수 (Yoon, Min-Soo) & 벤 (Ben) *베베미뇽 멤버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박진영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싱어게임

정보
Mnet | 수 23시 00분 | 2014-07-23 ~
출연
노홍철
소개
기획사 대 기획사의 레이블 대결로 기획사를 대표하는 뮤지션이 대결을 펼쳐 우승 소속사를 가려내는 프로그램.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