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지나 - 길 (cover)[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싱어게임 3회

올드코난 2014. 8. 10. 09:58
반응형

Mnet 싱어게임 3회 (2014.8.6. (수)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그룹 '비투비', 지나, 그룹 '포미닛'의 소현과 90년대 가수 김경호, 이현우, 그룹 'DJ DOC'의 김창렬이 불꽃튀는 노래 대결! 관객은 '스트레스에 찌든 직장인 100인‘ 평가단.

2라운드 대결 주제는 '화장실에서 울고 싶을 때 부르는 노래'로 큐브 팀은 지나가 god의 '길'을 선곡했고 90년대 가수 이현우는 조용필의 꿈을 선곡했다. 지나의 뮤지컬 스런 분위기에 관객들은 지나의 손을 들어주었다. 지나의 승리

[제목] 지나 - 길 (god) [가수] G.NA (지나, 최지나)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박진영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 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싱어게임

정보
Mnet | 수 23시 00분 | 2014-07-23 ~
출연
노홍철
소개
기획사 대 기획사의 레이블 대결로 기획사를 대표하는 뮤지션이 대결을 펼쳐 우승 소속사를 가려내는 프로그램.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