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마이티마우스 쇼리 첫솔로곡 쇼리 - 스냅백 걸 (Feat. 케이윌)[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horry - Snapback Girl (feat. K.Will)

올드코난 2014. 8. 14. 23:45
반응형

마이티마우스 쇼리 첫 홀로서기 설레임 가득한 알콩달콩 Love Song! 스냅백을 쓴 귀여운 여인과 사랑에 빠진 쇼리의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 스냅백 걸

마이티마우스 멤버 쇼리가 홀로서기에 나선다. 쇼리의 솔로 곡 ‘스냅백 걸(Feat.케이윌)`은 그룹 팬텀의 멤버이자 버벌진트, 김진표, GOD 등의 프로듀싱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키겐이 작곡하고 쇼리와 라이머가 작사한 곡으로 톡톡 튀는 경쾌한 힙합스타일의 곡이다. 한 여름의 느낌이 물씬 나는 비트가 인상적으로 청량감 가득한 속사포 랩과 케이윌의 달콤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보컬에 타이트한 힙합 드럼 위에 중독성 있는 피아노라인이 반복되는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스냅백을 뒤로 쓴 귀여운 여인에게 한 눈에 반한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제목] 쇼리 - 스냅백 걸 (Feat. 케이윌) [가수] 쇼리 (SHORRY, 소준섭) *마우티 마우스 멤버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쇼리, 라이머; 작곡 키겐 [앨범] [싱글] 스냅백 걸(2014.8.14 YMC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YMC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쇼리

정보
DJ | 대한민국 | 출생: 1982.10.04
장르
-
대표곡
스냅백 걸
소속
마이티 마우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