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왁스 - 숨겨둔 절반의 사랑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PARK/ Wax - The Aftermath

올드코난 2014. 8. 26. 13:46
반응형

여자들의 사랑과 인생을 노래하며 여심을 대변해온 ‘원조 발라드의 여왕’ 왁스(Wax) 엠버글로우(Ember Glow) 와의 스페셜 앨범 SPARK

앨범 Spark 에서는 발라드와 rockish한 신나는 팝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었고, 밴드 도그로 시작해 솔로 초창기 히트곡 “오빠”, “머니”에서 보여줬던 왁스의 여성 로커로서의 면모를 다시 볼 수 있다. 이번 앨범은 왁스의 역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조은희, 양재선, 최갑원, 김진아 등 당대 최고의 작사가들의 참여와 협업을 통해 불꽃 튀는 시너지를 이끌어냈고 그래서 앨범 이름도 ‘Spark’로 정했다고 한다.

11번 트랙 엔딩곡 숨겨둔 절반의 사랑, 나를 떠난 그가 다른 여자와 사랑에 빠진 것을 알게 되고 이제 그를 잊어야 하지만, 계속해서 남는 미련.... 그가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데. 그럴수 없음을 알고 있는 슬픈 마음을 담은 노래.

[제목] 왁스 - 숨겨둔 절반의 사랑 [가수] 왁스 (Wax, 조혜리) [장르] K-Pop [제작] 작사 홍준석, Francisco Iovino; 작곡 최갑원; 편곡 Billy Mohler[앨범] SPARK(2014.8.26 트레일블레이즈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숨겨둔 절반의 사랑

아티스트
왁스
앨범명
SPARK
발매
2014.08.2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난 그대의 행복을 바랬으니 괜찮아요
사랑에 빠진 그 모습
나는 또 하염없이 바라봐요

잊어보자 그만하자 다짐해도 잘 안돼요
꼭 습관처럼 또 공기처럼
그대 없이는 숨 쉴 수 없어요

애인 이란 이름 주지 않아도 괜찮아요
세상 모든 건 눈부신
그대 그 웃음으로 환해져요

눈부셔 눈물이 나

잊어보자 그만하자 다짐해도 잘 안돼요
꼭 습관처럼 또 공기처럼
그대 없이는 숨 쉴 수 없어요

말하지 못하는 절반의 내 사랑

괜찮아요 충분해요 영원할 수 있잖아요
날 감춰두면 날 숨겨두면
우리사이에 이별은 없겠죠

괜찮아요 충분해요 영원할 수 있잖아요
헤매고 헤매이다가
언젠가 나에게 또 올 수는 없나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