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10년만의 발라드로 컴백! S.Papa 탁재훈 - 멍하나 [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8. 26. 14:06
반응형

S.PAPA로 다시 돌아온 탁재훈이 다시 부르는 캔의 멍하나

솔로 가수명 S.PAPA는 탁재훈의 예명으로 탁재훈은 1995년 1집(내가선택한길)로 데뷔해 1998년 컨츄리꼬꼬로 큰 인기를 얻었었다. 2004년 S.PAPA로 솔로앨범 1집 Rebeginning Story을 발매 발라드를 발표한지 10년 만인 2014년 캔의 노래 멍하나로 컴백한다.

멍하나 원곡은 (CAN)캔 7.5집 Special Edition 트랙 1번 에 있는 곡으로 CAN의 배기성이 사랑을 기억하는 사랑에 아파했던 어떤 고통과 슬픔이든 모든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 보았을 아픔을 노래하고 있다. 이번 S.PAPA 탁재훈 버전의 멍하나 는 탁재훈의 그 동안 긴 시간의 심경이 아주 무겁게 들어가 있는 곡으로 작사.곡 편곡까지 (can)의 배기성이 함께 참여해 주었다.

[제목] S.Papa 탁재훈 - 멍하나 [가수] 탁재훈 (Tak, Jae-Hoon, 배성우)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배기성 [앨범] [싱글] 멍하나 (2014.8.26 엔터버스)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멍하나

아티스트
앨범명
Special Edition
발매
2010.11.0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1 정신없이 마구 쏟아졌던 소나기는 어느새 걷히고
가슴에 멍하나 있는 게 그게 씻기질 않아

2 대수롭지 않게 생각 했어 그냥 작은 멍하나 뿐인데
숨조차 쉬질 못 하겠어 너무 아파 혼자 울었어

3 얼마나 많이도 아팠을까 그 눈물 모아 삼킨 자국마저 감춰 보려했던
그런 널 나는 또 모질게도 너를 계속 울리기만 했어 작은 멍이 들도록

A 아프도록 내 가슴에 난 그대라는 멍 하나가 있어
그 사람에게 나는 아픔만 줬던 철없는 사람
미안해 다시 한번 용서해줘 내 가슴에 멍 지울 수 있도록
마지막 부탁이야, 그래야 너도 떠날 수 있잖아

3 얼마나 많이도 아팠을까 그 눈물 모아 삼킨 자국마저 감춰 보려했던
그런 널 나는 또 모질게도 너를 계속 울리기만 했어 작은 멍이 들도록

A 아프도록 내 가슴에 난 그대라는 멍 하나가 있어
그 사람에게 나는 아픔만 줬던 철없는 사람
미안해 다시 한번 용서해줘 내 가슴에 멍 지울 수 있도록
마지막 부탁이야, 그래야 너도 떠날 수 있잖아

4 아파하면서도 나를 사랑 하는 그대여
나를 잊지 말아줘요

A 아프도록 내 가슴에 난 그대라는 멍 하나가 있어
그 사람에게 나는 아픔만 줬던 철없는 사람
미안해 다시 한번 용서해줘 내 가슴에 멍 지울 수 있도록
마지막 부탁이야, 그래야 너도 떠날 수 있잖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