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뮤지컬 노래

송상은 - 너에게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뮤지컬 그날들 OST

올드코난 2014. 9. 26. 08:56
반응형

故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들로 만들어진 창작 뮤지컬 그날들 출연배우 송상은이 부른 너에게 애니메이션 MV로 제작되어 공개되었다.

2014년 10월 21일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될 그날들에는 유준상, 이건명, 최재웅, 강태을, 김승대, 오종혁, 지창욱, 규현, 김지현, 신다은 등이 출연한다.

[제목] 송상은 - 너에게 (원곡 김광석) [가수/뮤지컬 배우] 송상은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형석 [앨범] 미정

[Music Video/Audio]  

☞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insightentofficial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그날들 줄거리: 1992년, 청와대 경호실. ‘그 날’은 그렇게 시작되었다. 청와대 경호원이 된 ‘정학’은 자신과는 다른, 자유분방한 동기 ‘무영’을 만난다. 신입 경호원 중 최고의 인재로 꼽히던 ‘정학’과 ‘무영’은 때론 라이벌이자 친구로 우정을 쌓아간다. 한중 수교를 앞두고 그들에게 내려진 첫 임무는 신분을 알 수 없는 ‘그녀’를 보호하는 일. 그런데, 갑자기 ‘그녀’가 사라졌다. ‘무영’도 함께. 2012년, ‘그 날’의 흔적을 발견하게 되었다. 한중 수고 20주년 기념행사가 한창인 청와대. 경호부장이 된 ‘정학’에게 전해진 다급한 소식. 대통령의 딸 ‘하나’와 수행 경호원 ‘대식’이 사라졌다. 마치 20년 전 ‘그 날’처럼. 그들의 행방을 쫓는 ‘정학’ 앞에, 사라졌던 ‘무영’과 ‘그녀’의 흔적들이 하나 둘씩 발견되는데…


너에게

아티스트
김광석
앨범명
김광석 다시 부르기 1, 2
발매
2006.08.2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나의 하늘을 본 적이 있을까
조각 구름과 빛나는 별들이
끝없이 펼쳐있는 구석진 그 하늘
어디선가 내 노래는 널 부르고 있음을
너 알고있는지 음~
나의 정원을 본적이 있을까
국화와 장미 예쁜 사루비아가
끝없이 피어있는 언제든 그문은 열려있고
그 향기는 널 부르고 있음을
넌 알고 있는지
나의 어릴적 내 꿈 만큼이나
아름다운 가을 하늘이랑
오-네가 그것들과 손잡고
고요한 달빛으로 내게오면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꺽어줄께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