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에일리 - Georgia On My Mind (조지아 온 마이 마인드)[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69회 마이클 볼튼 편

올드코난 2014. 10. 18. 20:34
반응형

기대할 수밖에 없는 에일리의 환상의 무대~ <Georgia On My Mind>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10.18 (토) 169회 <불후의 명곡> 사상 최초 팝 스타 전설 출연! 그래미 어워드 2회! 아메리칸 뮤직어워드 6회 수상에 빛나는 로맨틱 소울의 대가!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 스타 - 마이클 볼튼 편

 

4번 무대는 눈이 번쩍 귀가 쫑끗 명품 보컬, 에일리! 폭발적인 가창력! 화끈한 무대 매너! 남심을 흔드는 매혹적인 눈빛까지! 에일리가 부른 노래는 <Georgia On My Mind> 이곡은 1930년 호기 카마이클이 부른 곡으로 1960년 레이찰스가 리메이크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레이 찰스 버전은 고향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아 큰 사랑을 받았는데, 1960년 팝차트 1위를 기록하며 레이찰스에게 첫 그레미 상을 안겨주었다. 이 노래는 레이 찰스의 노래로 알고 있는 것도 이후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했지만 레이찰스 이상의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기 때문이다. 마이클 볼튼은 1989년 6집에 리메이크해 수록했다. 마이클 버전도 당시 좋은 반응을 받았다.

에일리는 최근 다이어트를 해서 많이 이뻐졌다는 말을 많이 듣는데, 식탐은 여전한 듯. 노래 전에 빵을 든든하게 먹어서인지 무대에서의 힘이 느껴졌다(^^), 뛰어난 보컬에 미국 출신이라 좋은 영어 발음이 노래에 더 큰 감흥을 느끼게 해 주었다. 마이클 볼튼은 “정말 좋았다. 환상적으로 불러주었다. 무대장악력 편곡 모든게 다 좋았다.” 결과는 에일리가 1패로 서지안 2연승을 거두었다.;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