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박재범 - When A Man Loves a Woman: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69회 마이클 볼튼 편

올드코난 2014. 10. 18. 20:41
반응형

마이클 볼튼이 인정한 여심 사냥꾼 박재범 <When A Man Loves a Woman>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10.18 (토) 169회 <불후의 명곡> 사상 최초 팝 스타 전설 출연! 그래미 어워드 2회! 아메리칸 뮤직어워드 6회 수상에 빛나는 로맨틱 소울의 대가!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 스타 - 마이클 볼튼 편 

6번 무대는 독보적인 음색 화려한 퍼포먼스 숨길 수 없는 치명적인 섹시함까지! 평범함을 거부하는 다재다능 뮤지션, 박재범 노래는 <When A Man Loves a Woman> 이곡은 1966년 퍼시 슬레이지 1집 타이틀곡이었다. 1991년 마이클 볼튼이 리메이트해 크게 사랑을 얻은 곡으로 같은 제목의 미국 영화 When A Man Loves a Woman 사운드 트랙이었다. 1991년 빌보드 싱글차트 1위를 기록했다.


박재범은 역시나 원곡 그대로 가지 않았다. 늘 재범화 시키는 재간둥이 박재범은 이날 가장 인상적인 편곡과 무대 매너를 보여주었다.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개성 강한 무대를 보여준 박재범 결과는 박정현 2연승.


[Music Video/링크]  ☞  https://youtu.be/OLA6TCZdMpU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