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곽진언 - 안아줘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슈퍼스타K 6 Top9. 2014.10.17

올드코난 2014. 10. 20. 17:34
반응형

Mnet 슈퍼스타K 6, 제9회 2014.10.17 (금) 두번째 생방송 Top9 경연 주제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무대 '러브송' 상랑의 희로애락을 표현하라!

곽진언은 10cm의 '안아줘요'를 선곡했는데 이전 보다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보여주었다. 여전히 매력적인 중저음에 기타연주가 잘 어울린 무대였다.

이승철 "여러 장르가 한 목소리에서 나온다. 공연 가면 재미있을 듯 싶다"

김범수 "오늘 미션을 가장 잘 해석한 참가자"

윤종신 "곽진언은 주제가 뭔지 너무 잘 파악한다. 곽진언은 사랑을 말하고 있다"

백지영 "편곡, 연주 다 좋았다"

이승철 89점, 김범수 95점, 윤종신 93점, 백지영 90점 총점 367점을 얻었다.

[제목] 곽진언 - 안아줘요 (원곡 10cm) [가수/Top9] 곽진언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권정열, 윤철종; 편곡 영광의 얼굴들 [앨범] 슈퍼스타K6 TOP11 Part 2(2014.10.20 CJ E&M)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안아줘요

아티스트
곽진언
앨범명
슈퍼스타K6 TOP11 Part 2
발매
2014.10.2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비오는 날 어느 그날 밤
같은 우산 아래 약속한
주기로 했던 거 잊었나요

힘이 들고 어지러운 날
내가 비틀비틀 거리면
주기로 했던 거 잊었나요

줘요 주세요 지금 달라니까요
줘요 주세요 그냥 달라니까요

안아줘요 안아줘요 안아줘요 안아달라니까요
안아줘요 안아줘요 안아줘요 안아달라니까요

허리가 끊어지도록
쇄골이 부서지도록
뒷목이 뻐근하도록
온몸이 빨개지도록

안아줘요 안아줘요 안아줘요 안아달라니까요
안아줘요 안아줘요 안아줘요 안아달라니까요
안아달라니까요 안아달라니까요 안아달라니까요
안아 안아 달라니까요 안아 안아 달라니까요 안아 안아 달라니까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