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임도혁 - Kiss Me (키스 미)[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슈퍼스타K 6 Top9. 2014.10.17

올드코난 2014. 10. 20. 17:08
반응형

Mnet 슈퍼스타K 6, 제9회 2014.10.17 (금) 두번째 생방송 Top9 경연 주제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무대 '러브송' 상랑의 희로애락을 표현하라!

임도혁은 박진영의 '키스 미(Kiss Me)'를 선곡했는데 슈스케에서 임도혁이 처음으로 빠른 노래를 선곡 한 것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승철 심사위원은 "실타래가 잘 풀린 것 같다. 선곡부터 좋았다"

김범수 "무대를 정말 즐기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윤종신 "노래를 공부하는 사람이라 한 곡의 무대에서 모든 스킬을 다 보여줬다"

백지영 "나무랄 데 없는 무대였다"

[제목] 임도혁 - Kiss Me (원곡 박진영) [가수] 임도혁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Stevie Wonder‘ 편곡 이창현 [앨범] 슈퍼스타K6 TOP11 Part 2(2014.10.20 CJ E&M)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Kiss Me

아티스트
임도혁
앨범명
슈퍼스타K6 TOP11 Part 2
발매
2014.10.2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나의 머리엔 온통 그대의 생각뿐
나의 마음엔 온통 그대의 모습뿐
꿈속에서도 그댄 날 떠나질 않네
오 내가 사랑에 빠졌나봐
그대 미소에 내맘 노래를 부르고
그대 손길에 내 몸 오 춤을 추고
그대 눈빛에 나의 영혼이 물들고
사랑이란 노을로 물들고

kiss me oh baby 바로 여기 baby
touch me oh baby 오 나를 안아줘
show me oh baby 오~ 너의 맘을 baby
love me oh baby 오! 언제까지나

오 어딜 보아도 내겐 그대만 보이고
뒤 돌아서도 그대 음성이 들리고
눈을 감아도 그대 향기에 눈뜨고
오 내가 사랑에 빠졌나봐

kiss me oh baby 바로 여기 baby
touch me oh baby 오 나를 안아줘
show me oh baby 오~ 너의 맘을 baby
love me oh baby 오! 언제까지나

그대만 보면 뛰는 가슴은 멈출 줄 모르고
그댈 바라보는 뜨거운 시선 식을 줄 모르고
그댈 향한 내 사랑은 점점 더욱 커져만 가고
오 날 제발 피하지 말아줘

kiss me oh baby 바로 여기 baby
touch me oh baby 오 나를 안아줘
show me oh baby 오~ 너의 맘을 baby
love me oh baby 오! 언제까지나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