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이준희 - 너에게로 또다시 [노래 듣기,가사] Mnet 슈퍼스타K 6 Top9. 2014.10.17

올드코난 2014. 10. 20. 17:16
반응형

Mnet 슈퍼스타K 6, 제9회 2014.10.17 (금) 두번째 생방송 Top9 경연 주제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무대 '러브송' 상랑의 희로애락을 표현하라!

이준희는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를 선곡했지만 다소 기대에 못미치는 무대를 보여주었다. 심사위원 평들고 썩 좋지 않았는데

김범수 "도입부 음정이 불안했다. 이준희답지 않았지만 느낌은 깊었다. 그 나이에 나올 수 없는 좋은 감정을 가졌다"

윤종신 "비음이나 꺾는 게 너무 많다. 모든 노래를 한 가지 방식으로 부르는게 문제"

백지영 "탁성인 사람아 목상태가 안 좋으면 성량을 다 표현 못한다. 고음과 음정이 너무 불안했다"

심사위원 점수는 김범수 90점, 윤종신 85점, 백지영 83점, 이승철 82점으로, 지난주보다 평균 10점 낮은 점수를 받았다.

[제목] 이준희 - 너에게로 또다시 (원곡 변진섭) [가수/Top9] 이준희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주연; 작곡 하광훈; 편곡 권태은 [앨범] 슈퍼스타K6 TOP11 Part 2(2014.10.20 CJ E&M)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너에게로 또다시

아티스트
이준희
앨범명
슈퍼스타K6 TOP11 Part 2
발매
2014.10.2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그 얼마나 오랜 시간을 짙은
어둠에서 서성거렸나 내 마음을
닫아 둔 채로 헤메이다 흘러간 시간
잊고 싶던 모든 일들
때론 잊은 듯이 생각됐지만
고개 저어도 떠오르는 건
나를 보던 젖은 그 얼굴
아무런 말없이 떠나버려도
때로는 모진말로 멍들이며 울려도
내 깊은 방황을 변함없이
따뜻한 눈으로 지켜보던 너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아무런 말없이 떠나버려도 때로는
모진말로 멍들이며 울려도
내 깊은 방황을 변함없이 따뜻한
눈으로 지켜보던 너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