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스탠딩 에그 - 맘에 걸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tanding Egg

올드코난 2014. 10. 30. 16:08
반응형

감성 싱어송라이터 그룹 스탠딩 에그 정규 4집 앨범 ‘US' 선공개 곡, 깊어가는 가을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아련한 노래, ‘맘에 걸려’

‘맘에 걸려’는 미련이 남는 것도 아니고 다시 만나고 싶은 것도 아닌데 그럼에도 왠지 마음에 걸리는 사람에 대한 아련한 감성을 섬세하게 잡아낸 포크 발라드 곡으로 조근 조근하게 여린 감성을 표현한 곡이다. 빈티지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포근한 스트링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 아름다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제목] 스탠딩 에그 - 맘에 걸려 [가수] 스탠딩 에그 (Standing Egg) [장르] K-Pop, 포크,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스탠딩 에그 [앨범] [싱글] 맘에 걸려 (2014.10.30 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standingEGG 플러그인 *  

☞ inst 반주 오디오 출처 유튜브 standingEGG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맘에 걸려

아티스트
스탠딩 에그
앨범명
맘에 걸려
발매
2014.10.3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맘에 걸려 아무렇지 않게
둘이서 함께 걷던 거리를 걷는 내가
자꾸만 맘에 걸려 아무렇지 않게
티비를 보는 내가 가끔씩 웃는 내가

이러다간
내가 그댈 지워버릴 것 같은데
점점 그댄 추억이 될 것 같은데
그대에게 난 잘 지내나요
그대 기억 속에선 내가 어디쯤인지 알고 싶어 난
hey my love 그댄 나에게 잘 지내지 않아요
점점 멀어져가요 hey love~ hey love~

맘에 걸려 아무렇지 않게
둘이서 함께 듣던 노래를 듣는 내가
자꾸만 맘에 걸려 아무렇지 않게
사진을 보는 내가 널 생각하는 내가

이러다간
내가 그댈 지워버릴 것 같은데
점점 그댄 추억이 될 것 같은데

그대에게 난 잘 지내나요
그대 기억 속에선 내가 어디쯤인지 알고 싶어 난
hey my love 그댄 나에게 잘 지내지 않아요
점점 멀어져 가요 hey love~ hey love~

지금 그대는 잘 지내나요
나를 한 번이라도 생각한 적 있나요 알고 싶어 난
hey my love 그대없는 난 잘 지내지 않아요
다시 그리워져요 hey love~ hey love~

그대에게 난 잘 지내나요
그대 기억 속에선 내가 어디쯤인지 알고 싶어 난
hey my love 그댄 나에게 잘 지내지 않아요
점점 멀어져 가요 hey love~ hey love~

맘에 걸려 아무렇지 않게
둘이서 함께 걷던 거리를 걷는 내가
hey love~ hey love~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