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지난 사랑에 대한 감정, 강우진 - 사랑보다 사랑해 [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10. 31. 15:31
반응형

지나가버린 사랑의 단상 강우진의 ‘사랑보다 사랑해’

‘사랑보다 사랑해’는‘ 지나가 버린 사랑의 행복한 순간과 이루어지지 못했던 쓸쓸한 감정을 담은 사랑의 기억에 관한 노래로 힘을 빼고 절제하듯 조금은 편안하게 감성적인 목소리로 불렀다. 깊어가는 가을 누군가를 그리워하며 들어 보는 가을 발라드곡.


어느덧 데뷔 14년 하지만, 공식 활동은 거의 없었던 강우진은 2달전인 9월에 불후의명곡에 출연을 했었다. 많이 변한 얼굴에 아저씨가 되어 돌아온 강우진은  2014년 가을은 다시 데뷔를 하는 신인의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려 한다. 강우진을 응원해 본다. 

[제목] 강우진 - 사랑보다 사랑해 [가수] 강우진 (Kang, Woo-Jin , 이기언)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100%서정; 작곡 재호; 편곡 권박사 [앨범] [싱글] 사랑보다 사랑해 (2014.10.31 이음뮤직 펌)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