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원써겐 - 그래도 사랑해 (feat.라엘)[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1sAgain

올드코난 2014. 11. 1. 11:50
반응형

원써겐의 2014년 첫 디지털 싱글 "그래도 사랑해"는 미디움 템포의 반복되는 피아노리프의 힙합곡으로 빈티지한 비트 위에 서정적인 랩가사의 곡으로 히든싱어2에서 '가스펠 김윤아'로 목소리를 알린 라엘이 보컬 피처링을 해주었다. 그리고 홍대 버스킹의 제왕으로 불리는 ‘분리수거’의 염만제가 기타를, 밴드 속눈썹의 정현기가 피아노를 연주해 주었다. 그래서가 아닌 그래도 사랑하는 모든 연인들을 위한 커플송으로 어떤 장애물도 막을 수 없는 사랑을 고백하는 곡이기도 하다.

[제목] 원써겐 - 그래도 사랑해 (feat.라엘) [가수] 원써겐 (1sAgain, 박진우)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작곡 원써겐, 도니제이; 편곡 원써겐 [앨범] [싱글] 그래도 사랑해 (2014.10.29 뉴런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official1sagain 플러그인 *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NeuroNTV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