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원써겐, 스티 - 보통의 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1sAgain, STi

올드코난 2014. 11. 1. 12:05
반응형

알랭 드 보통에게 영감 받았다는 색다른 사랑 표현법 "보통의 말"

감성적인 힙합 음악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두고 있는 원써겐과 최근 떠오르는 힙합 보컬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스티가 함께한 "보통의 말"은 평범한 보통의 말들로 사랑이란 단어를 대입해 표현한 곡으로 알랭 드 보통의 책,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에서 "나는 너를 마시멜로해" 라는 구절에 영감을 받아 작업했다고 밝혔다. 원써겐은 "보통의 말이 보통(Normal)의 말인지, 알랭 드 보통(Botton)의 말인지는 노래를 들으면 확실할 것"이라고 전했다. Donnie J가 작곡, 편곡을 맡아 올드 팝과 디스코가 어울어진 신나는 비트의 노래로 만들어 주었고 버클리 출신 색소포니스트 Calvin Park과 기타리스트 배진표의 참여했다.

[제목] 원써겐, 스티 - 보통의 말 [가수] 원써겐 (1sAgain, 박진우) & 스티 (STi, 장서현)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스티, 원써겐; 작곡/편곡 Donnie J [앨범] [싱글] 보통의 말(2014.8.28 뉴런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official1sagain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