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남자 조장혁 가슴을 파고든 노래 ‘사랑의 종말’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11.15 (토) 173회 불후의 명곡 - 11월에 진 별
4번 무대는 마음을 녹이는 섬세한 감정 표현, 남성미가 느껴지는 허스키 보이스 조장현 노래는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 ‘차중락의 사랑의 종말‘, 1967년 발표된 곡으로 ’키보이스‘의 리드 보컬 차중락이 솔로로 독립한 후 발표한 곡이다. 1967년 같은 제목의 TBC 라디오 드라마 ’사랑의 종말‘ 주제곡으로 쓰여졌다. 1967년 TBC 방송가요대상 남자가수 시인상을 수상한 차중락은 당시 꽃미남의 외모와 근육질 몸매 그리고 감성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였다. 조장혁은 늦가을의 쓸쓸한 정서를 담아 불렀다. 가슴에 깊이 느껴지는 감동의 노래를 들려준 조장혁 결과는 손승연 2연승.
[제목] 조장혁 - 사랑의 종말 (원곡가수 차중락) [가수] 조장혁 (Cho, Jang-Hyuck)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경재; 작곡 이봉조; 편곡 신형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11월에 진 별 (2014.11.15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유튜브로 보기 출처 유튜브 Conpi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