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첫출연 7위 몽니 - 사랑 사랑 사랑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4회

올드코난 2015. 2. 21. 10:49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20. (금) 4회 2라운드 1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존경하는 뮤지션의 노래

3번 무대는 새가수 몽니 노래는 김현식의 사랑사랑사랑.

전설로 남은 故김현식은 갈라지고 탁한, 거칠게 토해내는 듯한 특유의 음색으로 포크, 팝, 소울, 록, 블루스, 발라드, 펑크에 이르는 다채로운 사운드를 구사한 싱어송라이터였다. ‘사랑사랑사랑’은 김현식의 유작 앨범 수록곡이었다.


몽니는 2005년 소나기로 데뷔했다. 이제 10년차 밴드로 인디밴드계에서는 최고로 인정을 받고 있다. 나가수에서 1위를 목표로 왔다는 김신의의 각오가 대단하다. 그리고 락 음악을 지향하는 밴드답게 한국 락의 한 획을 그은 김현식의 노래를 첫 경연곡으로 선곡한 것도 의미가 있다. 원곡의 블루스 느낌(김현식 특유의) 대신 홍대 스타일의 시원하면서도 강렬한 락 사운드와 화려한 기타 퍼포컨스의 무대 매너가 관객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다. 경연결과 최하위 7위를 기록했다.



[제목] 몽니 - 사랑 사랑 사랑 (원곡가수 김현식) [가수/밴드] 몽니 (Monni) 멤버: 김신의 (보컬, 기타), 이인경 (베이스), 공태우 (기타), 정훈태 (드럼, 퍼커션)[장르] Pop [제작] 작사/작곡 김현식; 편곡 몽니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4회 '존경하는 뮤지션의 노래‘ (2015.2.20.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