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문명진 - 제 3한강교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92회

올드코난 2015. 3. 28. 21:24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3.21. (토) 192회 불후의 명곡 - 작곡가 길옥윤 편 5번 순서는 감동을 전하는 불후의 R&B 아이콘, 문명진 노래는 <혜은이 - 제 3한강교> 1979년 혜은이의 노래로 동명의 영화 제 3한강교 주제가였다. 디스코 열풍을 불러 일으킨 당시 히트곡으로 ‘허’ 소리와 함께 허공에 손가락을 찌르는 동작이 크게 유행을 했었다. 당시 박정희 유신 말기 가사가 선정적이고 퇴폐적이라는 이유로 수정을 요구하고 방송 출연을 금지시키기도 했다.


문명진의 소울과 그루브한 보컬과 요즘 떠오르는 신인 래퍼 딘딘의 랩 피처링으로 디스코 원곡을 알앤비 힙합곡으로 새롭게 편곡해 냈다. 가벼운 어깨춤이 저절로 났던 흥이 있던 무대였다. 결과는 427표를 얻어 드림걸즈까지 누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문명진 - 제 3한강교(원곡가수 혜은이) [가수] 문명진 (Moon, Myung-Jin)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길옥윤;편곡 신형 외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