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럼블피쉬 - 빛과 그림자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92회

올드코난 2015. 3. 28. 21:03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3.21. (토) 192회 불후의 명곡 - 작곡가 길옥윤 편 3번 순서는 때론 부드럽게 때론 강렬하게 2년 6개월 만에 <불후의 명곡> 컴백 윤우현 남친~ 명품 보컬 럼블피쉬 노래는 <최희준 - 빛과 그림자> 1966년 길옥윤 작곡집 수록곡으로 이곡을 완성했을 당시 패티김이 욕심을 많이 냈지만, 최희준과의 약속 때문에 1966년 최희준이 먼저 발표했다. 1년후 1967년 패티김이 리메이크해 발표해 큰 사랑을 받게 된다. 패티김의 자신이 부른 노래중 가장 많은 애착을 갖고 있는 노래중 하나라고 전한다.



오랜만에 출연한 럼블피쉬를 돕기 위해 같은 날 출연한 버즈의 기타리스트 윤우현이 편곡을 해주었다. 우정대신 사랑을 선택한 윤우현의 정성이 담긴 편곡과 깊은 울림을 느끼게 해주는 럼블피쉬의 보컬이 긴 여운을 남게 만들어 주었다. 결과는 404표를 얻어 조관우를 누르고 다음 순서 S마저 누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럼블피쉬 - 빛과 그림자 (원곡가수 최희준, 패티김) [가수] 럼블 피쉬 (Rumble Fish) 최진이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길옥윤;편곡 윤우현, 하진규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