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앙칼진 백고양이 (아이비) - 나의 하루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 MBC 일밤 복면가왕 2회

올드코난 2015. 4. 12. 18:30
반응형

2015.4.12. MBC 일밤 복면가왕 2회 2라운드 첫 대결 앙칼진 백고양이 vs 꽃 피는 오골계. 처음 노래를 부른 가수는 앙칼진 고양이였고 노래는 박정현의 나의 하루였다. 동작은 앙증맞으면서도 귀여웠지만 노래는 맑고 청아했고, 깊은 감성이 느껴졌다. 힘을 빼고 노련하게 부른 앙칼진 백고양이는 분명 가수였다. 경연결과 59대 40으로 꽃 피는 오골계가 승리하고 앙칼진 백고양이가 패했다. 과연 앙칼진 백고양이의 정체는? 연예인판정단은 아이비를 예상했는데, 역시나 가수 아이비였다.


[Music Video]  ☞ 동영상 다음 tvpot 으로 보기 *



아이비가 지난 2년동안 뮤지컬 위주로 활동을 하면서 가수로서 무대에 설 기회가 많지 않아 출연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그리고 원래 아이비는 댄스가수가 아닌 발라드 가수를 원했었다고. 

박진영을 만나 섹시 댄스가수로 이미지가 굳어졌던 것이 아이비의 가수 인생에는 많은 걸림될이 되었던 것이다.



2년전에 불후의명곡에 출연을 했었는데 엄정화 편에서 우승을 하고 몇번 출연을 했었다.

이후 오랜만에 다시 본 아이유의 노래를 정체를 모르고 들어 본 소감은 아이비는 정말 뛰어난 가수였고, 편견을 벗어 버렸을때 아이비의 진가를 다사 확인하게 되었다는 점이다. 아이비는 참 괜찮은 가수였다.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