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홍경민, 윤공주 - 사랑의 밧줄

올드코난 2015. 4. 18. 20:58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4.18. (토) 195회 불후의 명곡 - 작곡가 박성훈&박현진 특집 2편, 12번 마지막 순서는 불후 터줏대감 홍경민 노래는 <김용임-사랑의 밧줄> 2003년 발표곡으로 오랫동안 무명가수였던 김용임을 인기 가수로 만들어 준 노래다. 이 곡의 성공으로 김용임은 이미자, 주현미, 문희옥의 뒤를 잇는 정통 트로트 여가수 계보를 잇는다는 평가를 받는다. 



홍경민은 이날 뮤지컬 배우 윤공주와 함께했는데, 윤공주는 얼마전 드림걸즈 팀과 함께 출연을 했었는데, 두 번째 출연을 하게 되었다. 전체적으로 뮤지컬 스런 분위기에 장엄한 이별의 서사시를 연출했다. 콜라보 황제 홍경민의 연출력이 돋보였지만 주인공은 윤공주였던 무대 결과는 이정에 패해 1패로 마무리

[제목] 홍경민, 윤공주 - 사랑의 밧줄 (원곡가수 김용임) [가수] 홍경민 (Hong, Kyung-Min, 홍성민)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상길; 작곡 박성훈; 편곡 ?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박성훈&박현진 2편 (2015.4.18.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영상이 아직 공개가 안되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