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노을 - 그림자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96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4. 25. 20:31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4.25. (토) 196회 불후의 명곡 - 음유시인 서유석 편 1번 순서는 노을의 강균성과 정우성 듀엣으로 노래는 서유석의 그림자. 1978년 발표곡으로 1977년 10월부터 방송되었던 MBC 라디오 반공 드라마 ‘그림자’의 주제가였다. 은유적인 가사와 쓸쓸한 멜리도의 곡으로 노래 가사의 하얀 그림자는 북한 공작원을 뜻하는 말이라고 한다. 서유석을 다시 가수로서 인기를 얻게 해준 곡이다. 



노을은 최근 균성과 우성이 듀엣으로 주로 나오는데 나머주 둘은 도대체 어디갔는지.^^ 고음과 저음의 하모니가 무척 색다르게 들렸던 편곡이었다. 예능 대세 강균성이 오랜만에 가수로 보였던 무대. 다음순서 2번은 산들이었는데, 강균성과 산들은 얼마전 복면가왕에서 마주친 적이 있었다. 경연 결과 산들의 승리, 노을은 1패로 무대를 내려왔다.

[제목] 노을 - 그림자 (원곡가수 서유석) [가수/그룹] 노을 (Noel) 멤버: 강균성, 나성호, 이상곤, 전우성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상옥; 작곡 서유석; 편곡 서의범, 황성범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서유석 편 (2015.4.25.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