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서유석편 우승 부활 - 홀로 아리랑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96회

올드코난 2015. 4. 25. 21:26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4.25. (토) 196회 불후의 명곡 - 음유시인 서유석 편 6번 순서는 국민 락밴드 부활 노래는 <홀로 아리랑> 1990년 발표곡으로 독도 주제가로 전국민들이 사랑하는 국민애창곡이다. 조용필이 2005년 평양 공연에서 부른 이후 북한에서도 이 노래가 많이 알려졌다고 전한다. 노래를 만든 작곡가 한돌은 남과 북의 배가 만날 수 있는 지점이 독도라고 생각해 통일을 염원하며 만들었다.


 

불후의 명곡에서는 작년 2월에 홍경민과 송소희가, 올 초에는 소향이 이 노래를 불렀으니 부활은 3번째로 이 노래를 부른다. 항상 느끼지만 이 노래른 정말 명곡이다. 들어도 질리지 않고 누가 불러도 감동이 있다. 이게 진정한 명곡의 힘이 아닐까. 경연 결과는 428표를 얻어 마지막 가수 정인 마저 누르고 2연승으로 서유석 편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부활 - 홀로 아리랑 (원곡가수 서유석) [가수/밴드] 부활 (Born Again) 멤버:김태원 , 서재혁 , 채제민 , 김동명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한돌; 편곡 장지원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서유석 편 (2015.4.25.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