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김매자, 임태경 - 봄날은 간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97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5. 2. 20:11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5.2. (토) 197회 불후의 명곡 - 대한민국 문화예술의 거장 7인의 전설 특집. 1번 순서는 한국 창작 무용의 대모, 김매자 & 임태경 노래는 <백설희-봄날은 간다>. 1953년 백설희가 부른 노래로 암울한 시대상황을 따뜻하고 밝은 역설적인 멜로디가 더욱 슬펐던 곡으로 백설희 씨의 낭랑하면서도 체념한 듯한 목소리가 국민들의 심금을 울렸던 명곡이다. 



김매자는 전통 춤사위에 현대적인 춤으로 60년이 넘는 세월동안 우리 춤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린 한국 창작 무용의 대모로 손 끝 하나에 세월을 담아 표현하는 감정과 애환이 담긴 춤사위와 뮤지컬계의 황태자 임태경의 완벽한 가창력이 만나 웅장하면서도 깊은 시간의 정적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보여주었다. 


경연 결과 412표를 얻어 2번 황치열, 4번 거미를 누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근데, 임태경은 왜 불후의명곡에서는 유독 1번 순서로 많이 나오는지^^ 불후의 최대 징크스가 아닐까

[제목] 김매자, 임태경 - 봄날은 간다 (원곡가수 백설희) [가수] 임태경 (Im, Tae-Kyung) & 김매자 [장르] K-Pop [제작] 작사 손로원; 작곡 박시춘; 편곡 장지원, 박동일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7인의 전설 편 (2015.5.2.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