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심성락, 박기영 - 초우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97회

올드코난 2015. 5. 2. 20:56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5.2. (토) 197회 불후의 명곡 - 대한민국 문화예술의 거장 7인의 전설 특집. 4번 순서는 아코디언의 전설, 무대위의 작은 거인 심성락 & 박기영! <패티김-초우> 1962년 패티김의 가요계 정식 데뷔곡으로 1966년 영화로도 만들어져 크게 성공한 노래로 불후의명곡에서는 43회에서 알리, 135회에서 정동하가 불렀다. 박기영은 3번째 도전. 



심성락 선생은 이날 가장 나이가 많은 80세의 고령으로 독학으로 아코디언을 배워 60년을 연주하고 있다. 그리고 가수와는 처음 인터뷰를 한다는 그의 말처럼 설움을 많이 받았던 뮤지션이기도 하다. 

2011년 국무총리 상을 수상했던 심성락과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단 2개 밖에 없던 악기 연주에 박기영의 절제된 보컬이 어떤 품격조차 느끼게 해주었던 무대였다. 

경연결과 426표를 얻어 2연승 중이던 임태경을 누르고 다음 5번 장미여관에게는 패해 1승 1패를 기록했다.


신동엽 "아직도 활발한 음악 활동중이신데"

심성락 "사실은 음악을 관뒀다. 후배들이 불러내서 할 수 없이 나왔다"

솔직하고 쿨했던 심성락 선생이었다.

[제목] 심성락, 박기영 - 초우 (원곡가수 패티김) [가수] 박기영 (Park, Ki-Young) & 심성락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박춘석; 편곡 박영신, 박기영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7인의 전설 편 (2015.5.2.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KBS 라디오 출처 유튜브 KBS 콩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