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정인 - 가는 세월

올드코난 2015. 4. 25. 21:33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4.25. (토) 196회 불후의 명곡 - 음유시인 서유석 편 7번 마지막 순서는 10개월 만에 불후의 명곡에 돌아온 개성 강한 마성의 목소리 정인 노래는 <가는 세월> 1976년 발표곡으로 발표한지 6개월 만에 당시 LP가 100만장 이상이 판매가 되었다고 한다.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15주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중장년 층들이 애창하는 노래이기도 하다. 



정인은 몽환적이면서도 소울적인 느낌으로 편곡했는데, 이전 정인 스타일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아 보이지만, 안정적이면서도 깊은 정감이 있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결과는 부활에게 패했고 부활은 이날 2연승으로 서유석 편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정인 - 가는 세월 (원곡가수 서유석) [가수] 정인(Jung In, 최정인)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광정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서유석 편 (2015.4.25.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은 아직 공개 되지 않았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