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산들 - 뚝 잘라 말해

올드코난 2015. 4. 25. 20:40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4.25. (토) 196회 불후의 명곡 - 음유시인 서유석 편 2번 순서는 불후의 명곡 대표 예의바른 아이돌, B1A4 산들! 노래는 <뚝 잘라 말해> 1986년 발표곡으로 음반활동 중단 6년만에 발표한 자작곡으로 세상살이를 표현한 가는 세월의 2탄이라고 밝혔다. 당시 세태를 풍자적으로 묘사해 삶의 해학이 묻어나는 노래로 가사 심의 판정에 어려움이 있었다고 전한다.


산들은 단독 무대로 출연해 늘 발라드를 부르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댄스에 도전했다. 

그리고 참 묘한 것은 얼마전 MBC 복면가왕에서 강균성과 산들이 출연을 했었다. 

강균성은 1라운드 탈락, 산들은 결승까지 갔었다. 이들이 다시 불후의 명곡에서 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MBC에이어 KBS에서 벌어진 복면가수들의 대결 결과는? 389표로 산들이 다시 승리 ^^

 3번 럼블피쉬마저 누르고 이날 2연승을 거두고 황치열에게는 패해 2승 1패를 기록했다. 

이 정도 성적이면 산들은 확실히 대세돌인 듯.

[제목] 산들 - 뚝 잘라 말해 (원곡가수 서유석) [가수] 산들 (이정환;1992.03.20 ~ ) *B1A4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서유석; 편곡 이병호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서유석 편 (2015.4.25.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아직 올라 오지 않았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