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양파, 하현우 - 붉은 노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3회 가왕전

올드코난 2015. 4. 24. 23:53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24. (금) 제 13회 최종회, 가왕전 결승전 경연 주제: 듀엣미션, 솔로 미션

1라운드 듀엣미션 3번 순서는 양파, 하현우 노래는 이문세의 붉은 노을. 80년대를 풍미했던 이문세의 대표곡 중 하나로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아이돌 ‘빅뱅’이 리메이크해 젊은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기도 했으며, 현재까지 수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오늘 이문세의 노래만 2번 나왔다. 그리고 붉은 노을은 최근 많은 가수들이 불러서 조금은 뻔한 선곡이었다고 생각을 했지만, 편곡이 참 좋았다. 여기에 하현우가 한 판 잘 논 시원한 무대였다. 나가수2에서 하현우가 활력소 같은 존재였는데, 간만에 봐서 참 반가왔다. 차라리 이번 시즌3에 몽니나 체리필터 대신 출연을 하면 나가수3가 많이 달라지지 않았을까 생각해 본다. 경연 결과 2위를 기록했고, 다음 솔로 미션도 2위를 기록한다.

[제목] 양파, 하현우 - 붉은 노을 (원곡가수 이문세) [가수] 양파 (yangpa, 이은진), 하현우 (gribouill)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영훈; 편곡 표건수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13회 '가왕전' (2015.4.24.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