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박정현, 김범수 - 썸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3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4. 24. 23:35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24. (금) 제 13회 최종회, 가왕전 결승전 경연 주제: 듀엣미션, 솔로 미션

1라운드 듀엣미션 첫 순서는 나가수1의 명예졸업 짝궁 박정현과 김범수 듀엣, 노래는 2014년 초 전국을 강타한 소유, 정기고의 썸. 남녀 간의 밀고 당기는 과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노래로 전국을 ‘썸’ 열풍으로 만들며 각종 음원 및 방송 차트를 점령한 2014년 최고 히트곡이었다. 원곡이 20대들의 썸이라면 박정현과 김범수는 원숙한 30대의 썸이야기이다. 돈스파이크가 피아노를 연주하며 차분하게 슬로우 템포로 편곡되어 나이든 남녀의 여유로운 썸을 표현했다. 애들은 모르는 어른들만의 사랑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경연결과 듀엣미션에서는 김경호, 양파의 뒤를 3위를 기록했는데, 썸을 타는데 실패한 듯 ^^



정말 노래 잘하는 두 사람이 만나 피아노 만으로 보컬의 능력을 극대화 시킨 무대였다. -심사위원

"서로의 케미와 조화와 화음들이 정말 사랑스러웠다" - 양파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앙상블과 정확한 음 바이브레이션 음의 끝맺음가지 완벽했다" - 김경호

[제목]박정현, 김범수 - 썸 (원곡가수 소유, 정기고) [가수] 박정현 (Lena Park, 르나 박), 김범수 (Kim, Bum-Soo) [장르] K-Pop [제작] 작사 민연재, 정기고, Xtyle, Lil Boi, 에스나(eSNa); 작곡 김도훈, Xtyle, 에스나(eSNa); 편곡 돈스파이크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13회 '가왕전' (2015.4.24.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