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하동균 -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2회

올드코난 2015. 4. 18. 00:22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17. (금) 제 12회, 가왕전6강전 1대1 대결 경연 주제: 청중평가단 추천곡 3. 세 번째 대결 박정현 대 하동균


“잠깐 산책한다 생각하고 나왔는데, 이 긴 산책을 끝낼때가 됐구나”-하동균 경연전


5번 무대는 하동균 노래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김목경), 김광석이 불러 더 큰 인기를 얻었던 곡으로 그래서 원곡가수를 지금도 김광석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원곡가수이면 노래를 만든 김목경은 블루스 뮤지션의 선두주자로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실력가로 두꺼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한국의 에릭 클랩튼’으로도 불린다. 이 곡은 노부부의 한 세월이 담긴 슬픈 노랫말로 중년층들에게 특히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하동균은 나가수3에서 정말 자신이 하고 싶은 노래만 불렀다. 고집이 있고, 자존심도 있고, 여기에 실력도 있다. 아주 어려운 선곡이었을텐데, 뛰어난 곡 해석과 감정 표현으로 노래에 몰입하게 만들어 주었다. 경연결과 박정현의 벽을 넘지 목하고 결승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하동균은 후회가 없다.


“전 정말 많은 걸 얻고 가고요, 정말 좋은 경험이었고 한 무대 한 무대 열심히 했고 저에게 좋은 경험이 된 날들이었다고 생각해요. 여러분은 가수 하동균에게 정말 큰 힘이었습니다." - 하동균 인사말

[제목] 하동균 -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원곡가수 김목경) [가수] 하동균 (Ha, Dong-Qn)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목경; 편곡 고태영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12회 '청중평가단 추천곡' (2015.4.17.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