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박정현 - 천일동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2회

올드코난 2015. 4. 18. 00:31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17. (금) 제 12회, 가왕전6강전 1대1 대결 경연 주제: 청중평가단 추천곡 3. 세 번째 대결 박정현 대 하동균

마지막 6번 무대는 박정현 노래는 천일동안(이승환). 박정현은 영원한 어린왕자,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은 ‘제12회 한국대중음악상’서 ‘올해의 음악인’상을 수상했고, 라이브 황제로 불린다. 이 곡은 이승환의 4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특유의 인상적인 창법으로 이승환을 최고의 발라드 가수 반열에 오르게 한 곡이다. 

아마 이 노래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이승환은 좋은 노래를 많이 만들었는데, 개인적으로 이 노래를 최고로 친다. 나가수1에서 옥주현이 첫 출연에 불러 1위를 기록했었다. 



선곡만으로도 승부가 났다고 여길 정도로 박정현에게 정말 잘 맞는 노래였다. 1라운드에서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을 불러 김동률을 잊게 만들었던 박정현은 이번에는 이승환도 잊게 만들었다. 박정현에게는 어떤 찬사도 아깝지 않다. 그냥 눈을 감고 들었다. 경연 결과 하동균을 누르고 박정현이 결승전에 진출했다.

[제목] 박정현 - 천일동안(원곡가수 이승환) [가수] 박정현 (Lena Park, 르나 박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승환; 작곡 김동률; 편곡 돈스파이크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12회 '청중평가단 추천곡' (2015.4.17.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